• 이동전화서비스ᆞ부가서비스, 통신과금 서비스 등 회사가 제공하는 제반 서비스(이하 “서비스”라 함) 제공
• 서비스 제공을 위한
본인식별ᆞ인증
• 서비스 품질확인 및 품질개선
• 서비스 관련 요금 정산ᆞ청구ᆞ수납ᆞ추심ᆞ자산유동화
• 상담ᆞ불만 처리 및 서비스 관련 정보제공
|
성명(법인명), 생년월일, 성별, 외국인등록번호, 법정대리인 정보(미성년자에만 해당), 이동전화번호, 주소, 전화번호, e-mail
주소, 단말기 정보(모델명, IMEI, USIM번호, MAC Address 등), 서비스 가입일ᆞ해지일ᆞ가입기간, 계좌(카드)정보, 예금주(카드주)정보, 국가유공자ᆞ복지할인
관련 제반 증명, 서비스 과금정보, 단말기매매계약 내역, 분할 상환계약 내역, 연체정보 관련 신용도 판단정보, 신용거래정보, 신용등급, 신용보험
가입가능 여부, 통신과금 서비스 거래정보, 휴대폰결제
비밀번호, 번호이동정보, 개인위치정보(이동전화 단말기, 기지국 위치,
GPS 정보, Zigbee AP(Access Point), WiFi AP, RFID 태그, USIM 관련 정보를 LBS 플랫폼을 이용하여 수집), 서비스 이용과정에서 생성되는 정보(발ᆞ수신번호(통화상대방번호 포함), 통화시각,
사용도수, 서비스이용기록, 접속로그, 쿠키, 접속 IP정보, 결제기록, 이용정지기록, 기타
요금 과금에 필요한 데이터 및 이를 조합하여 생성되는 정보 등)
|
아래의 경우를 제외하고 서비스
계약 해지 시까지
(단, 일부 서비스만 해지한 경우는 제외)
가. 법령에 따로 정한 경우에는 해당 기간까지
나. 요금관련 분쟁해결을 위해 해지 후 6개월까지
(단, 서비스 계약이 해지된 고객의 요금정산이 미완료된 경우는 해결
완료일로부터 6개월까지, 요금 관련 분쟁이 계속 될 경우에는
해결 시까지)
|
• 단말
내 이동전화 회선 간 명의 일치 여부 확인
|
성명, 고유식별정보, 생년월일, 이동전화번호, 주민등록번호 대체수단, 이동통신사 정보, 단말기 정보(모델명,
IMEI, USIM 및 eSIM 번호 등)
|
서비스 계약 해지 시까지
|